사업단장 인사말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육성사업 ‘산학협력 고도화형’은 ‘산업선도형 대학’육성을 통한 청년 취·창업 확대 및 중소기업 혁신 지원 등 국가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교육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사업입니다.
선문대학교 SMILE LINC+사업단은 스마트융합기술과 글로벌비즈니스를 특화분야로 선정하고, 중소기업 성장을 견인하는 글로컬 산학공생 모델 고도화를 달성하여 '창의융합 실무형 인재양성과 글로컬 산학협력을 통한 지역발전 견인'이라는 비전을 달성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산업선도형 운영체계를 구축하여 실무형 창의융합교육을 정착시킴으로써 지역밀착형 산학협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글로벌 산학협력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창의융합 및 현장 실무중심의 인재를 양성하여 지역기업과의 글로컬 산학협력 활동을 종합적이고 체계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지역발전을 견인해 나가겠습니다.
지역기업에 대한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지원과 수요중심의 우수한 창의인재를 육성하는 우리의 작은 수고는 지역의 산업경쟁력을 제고하고, 지역의 고용생태계를 안정화시켜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발전으로 이어져서 다 함께 웃는 지역 공동체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윤기용
선문대학교 LINC+사업단장

선문대학교 SMILE LINC+ 사업단 / 31460 충청남도 아산시 탕정면 선문로 221번길 70 선문대학교 글로컬산학협력관 / TEL: 041-530-8392~6 | FAX : 041-530-8399